나만의 그림 프로세스
2021. 6. 27. 06:34
글레이징 공부 후에 자세하게 작성 예정.
현재 방식의 문제점:
1.여러 빛과 그림자의 영향으로 생긴 최종적인 결과물(실제 세상의 명암)을 한번에 표현해내려고 든다. 각 빛과 그림자별로 차근차근 접근할 줄 알아야한다.
글레이징
필수 레이어
1.명암 : 흑백 레이어
2.색 올리기(1차 톤, 2차 톤) : 오버레이
3.빛 + 하이라이트 : 발광닷지 레이어
4. 반사광, 환경광(대체로 푸른색) : 스크린 레이어
5.림 라이트 : 일반 레이어
존잘 예시:
- 선과 면으로 번갈아가며 사용하여 형태잡기->세부묘사
(이분은 색도 동시에 잡아가시지만 나는 색까지 같이 신경쓸 수준이 못되므로 흑백이라고 생각하고 본다.)형태잡기 세부묘사
https://twitter.com/i/status/1390655453713948677
鈴観 on Twitter
“タイムラプス🩹(7時間ぐらい) このアングルを描くのがなかなか難しいと思う… &みんなから沢山のマシュマロがもらった、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TT🤍! 今用事があってしばらく
twitter.com
https://www.clipstudio.net/drawing/archives/159370
그레이 스케일에서 컬러로! - 두 단계로 만드는 캐릭터 일러스트
디지털 페인팅 프로그램에서 그레이 스케일로 그린 후 색채를 더하는 컬러 글레이징 순서를 아티스트 Marco Bucci 씨가 설명합니다!
www.clipstudio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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